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건강정보

얼굴의 나른함을 퇴치하는 5가지

by 천사네아빠 2022. 12. 2.

25세부터, 우리의 피부는 탄력과 콜라겐을 잃기 시작하고, 이로 인해 얼굴이 점점 더 굳어지지 않게 된다. 특히, 40대가 된 이후에 이러한 나태함이 두드러진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여성들은 그들의 얼굴의 변화가 반박할 수 없을 때에만 그 것과 싸우는 것에 대해 걱정한다. 이상적으로는, 당신은 첫 번째 나른한 징후가 나타나기 전에 피부를 관리해야 한다. 오늘은 얼굴의 나른함을 퇴치하는 5가지 팁을 알아보겠다.

1. 세정제 및 자외선 차단제

모든 스킨케어는 좋은 세안부터 시작한다. 환경, 메이크업 및 기타 일상적인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또한 귀리 등 천연물과의 각질 제거는 얼굴 피부를 맑게 하고 영양을 공급하기 위한 홈케어 루틴의 일부가 되어야 한다. 때때로 전문적인 각질 제거를 선택하는 것은 피부의 모공을 깊게 클렌징하기 위해 권장된다. 한편, 피부 노화를 크게 일으키는 햇볕에 노출되지 않도록 얼굴을 관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은 여름의 규칙이 아니라 1낸 내내 바르는 것이다.

2. 수분 공급 마사지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기 위해 레티놀이나 비타민 A가 함유된 보습 크림을 상용하라. 또한 턱과 목의 피부는 가장 미세하고 섬세하기 때문에 노화가 빨리 진행된다는 점에 유의하라. 이 부위에는 크림을 좀 더 듬뿍 바르는게 좋다. 여러분은 또한 사과나 아보카도, 카모마일 등으로 자신만의 마스크를 만들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특별한 스파 세션에 참석할 수 있는데, 그곳에서 여러분의 피부는 부드럽고 원기를 회복시켜 줄 영양소 혼합으로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얼굴에 바르는 제품은 반드시 오름차순 원형 마사지를 동반하여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얼굴 근육을 단단하게 만들어 준다.

3. 제대로 먹고 수분을 충분히 섭취할 것

적절한 영양섭취는 피부미용에 필수적이다. 얼굴의 나른함을 없애기 위해 항산화제, 비타민 C, E 뿐만 아니라 신선한 채소, 통곡물, 생선을 포함한 음식을 섭취하라. 봄은 건강한 다이어트에 가장 좋은 과일과 채소를 찾을 수 있는 계절이며,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기에 이상적이다. 또한, 여러분의 몸에 수분을 잘 공급하기 위해 하루에 최소한 2리터의 물을 마시는 것을 잊지 말라, 그러면 여러분의 피수가 그것에 대해서 고마워 할 것이다.

4. 스트레스 해소 및 휴식

스트레스 받는 것이 몸의 세포를 퇴화시키고 미리 늙게 만든다는 사실이 여러 연구에서 입증되었다. 이것은 당신의 피부에 뚜렷하게 나타나며, 그것은 훨씬 더 수척해 보이고 처지기 쉽다. 그렇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밤에 푹 쉬는 것이 중요하다. 스트레스와 작별을 고하는 기분 좋은 릴렉스 마사지로 몸의 활력을 회복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완전히 긴장을 풀고 충분히 잠을 자면, 여러분의 피부는 매일 아침 더 밝고 상쾌해질 것이다.

5. 전문 얼굴 관리

처짐을 줄이고 싶다면 더 이상 수술실을 통하거나 침습적 치료를 받을 필요가 없다. TriPollar와 같은 시술 덕분에 안티에이징 효과를 얻을 수 있다. Tripollar는 수술 시 모든 위험 없이 피부 조직을 재생하는 데 도움을 준다. 주름이 없어지고 처짐이 줄어들 뿐만 아니라 지방 조직 제거에도 도움이 되어 이목구비가 더욱 세련되어 진다.

 

우리가 보았듯이, 얼굴의 나태함을 퇴치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대부분의 기술은 스파살롱에서 얻을 수 있다. 가까운 곳에 있는 한 명을 찾아 약속을 잡으면, 전문의들이 기꺼이 여러분의 피부를 다시 아름답게 만드는 방법에 대해 조언해 줄 것이다.

반응형